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SMALL

사랑스런 캐릭터로 사랑받는 '산리오'에 대해 알아볼까요?

 

이미지로 구매 링크 클릭 ('◡'

시나몬롤 대형 인형//// 이미지로 구매 링크 클릭  ( ● '◡' ● )

 

🖤 Sanrio 산리오 웰컴백 🖤

Sanrio는 1960년 Tsuji Shintaro가 설립한 일본 회사입니다.

원래 회사는 실크 꽃을 생산했지만 Tsuji는 캐릭터 상품의 잠재력을 빠르게 인식하고 회사의 초점을 옮겼습니다.

산리오의 첫 번째 성공적인 캐릭터는 1974년 시미즈 유코가 만든 헬로 키티라는 흰 고양이였습니다.

 

저도 한때 헬로키티 했었죠.

철이든 동생이 언니 이제 나이가 들었다며 슬슬 떠나야 한다며

권유에 제가 뭔가 철이 없이 느껴졌었죠.

그래서 키티를 배신하였지만

한쪽 마음 구석에서는 늘 산리오를 동경하고 사랑했던 것 같습니다.

 

헬로키티 가방 // 이미지로 구매 링크 클릭  ( ● '◡' ● )

 

Hello Kitty는 일본에서 즉각적인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결국 국제적인 인기를 얻었으며

My Melody, Little Twin Stars 및 폼폼푸린과 같은 다른 Sanrio 캐릭터의 길을 열었습니다.

산리오의 캐릭터는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폭넓은 사람들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으며

문구류, 의류, 장난감 등 다양한 상품에 자주 사용되었습니다.

 

 

 

9.86US $ 50% OFF|Sanrio Kawaii Hello Kitty Plush Cinnamon Roll Backpack My Melody Bag Kuromi Plush Toy Cute Girl Backpack Chris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인기 있는 캐릭터 외에도 Sanrio는 여러 자선 및 사회적 이니셔티브에 참여했습니다.

회사는 재난 구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기금을 기부했으며 "작은 선물, 큰 웃음" 캠페인과 같은

이니셔티브를 통해 환경 지속 가능성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마이멜로디 // 이미지로 구매 링크 클릭 ( ● '◡' ● )

너무 핑크핑크한 유어멜로디 마이멜로디

마이멜로디는 키티 다음으로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입니다.

여행용 가방이라니 너무 귀엽네요

다시 10대로 돌아가고 싶어 집니다.

인형 꽃다발 / 이미지로 구매 링크 클릭  ( ● '◡' ● )

 

요즘은 이런 인형 꽃다발도 유행 이죠

저희 아들이 할머니에게 드린 적이 있는데

할미들에게도 순수한 인형들의 얼굴에서 

소녀를 발견하는 것 같습니다.

제가 들었던 산리오의 일화가 있습니다.

산리오의 많은 캐릭터에 입이 없는 이유가

대중의 이야기를 잘 들어줄 것 같은 심리를 반영했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습니다.

나의 어떤 이야기 에도 묻지도 따지지도 않을 것 같은 녀석들!!!

이러니 사랑받는 것 이겠죠?

 

마이 멜로디 러그 /  이미지로 구매 링크 클릭  ( ● '◡' ● )

 

정말 존재감 사는 카펫이 아닐 수 없네요!!!  지금 이거 깐다고 하면 주책이라 하실 텐가요?

PINK PINK 💗 PINK PINK  💗 PINK PINK 

I 💗 PINK

 

저희 아들 녀석도 산리오 캐릭터들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캐릭터 소품 카페에 가면 저와 아들의 갈 곳 잃은 눈동자.👀✨

👀 아들답지 않게 통하는 구석이 있는데요

만약에 딸이었다면 아주 산리오 상품들로 엄청났을 것 같습니다.

잠깐의 상상 만으로도 지갑이 엄청 가벼워졌을 것 같네요.

🤣🤣🤣🤣

 

요 녀석은 아들이 좋아하는 노랑이 캐릭터

폼폼푸린입니다.

이미지로 구매 링크 클릭 ( ● '◡' ● )

 

 

수년 동안 Sanrio는 다른 회사와 제휴하고 상품 제공을 확장하면서

브랜드와 도달 범위를 계속 확장했습니다.

오늘날 Sanrio는 모든 연령대의 수백만 명의 팬을 보유한

일본과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상징적인 브랜드로 남아 있습니다.

그중에 한 사람 저요~!!

모든 연령대라고 하셨으니 저의 취향도 존중이 되네요~^^

 

 

 

포켓몬빵을 시작으로 온갖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요즘은 이야기와 우리 주변의 세계를 연결하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캐릭터에 집착하게 되는 경향을 보이는 것 같습니다.

캐릭터는 종종 문학, 영화, TV 쇼 및 기타 형태의 미디어에서 청중과 공감하는 감정, 경험 및 아이디어를 전달하는 데 사용되기도 하죠.

다시 돌아온 산리오의 더 뜨거운 인기
🖤 사람들은 왜 산리오 캐릭터에 열광할까요? 🖤

 

// 산리오 캐릭터의 인기는 몇 가지 심리적 요인에 기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첫째

 Sanrio 캐릭터는 부드러운 색상, 단순한 모양 및 어린애 같은 특징으로 귀엽고 사랑스럽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시각적으로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이끌리고 긍정적인 감정을 느끼게 하는 경험을 찾는

우리의 자연스러운 경향에 호소합니다.

 

둘째

Sanrio 캐릭터는 종종 친절, 우정, 인내와 같은 긍정적인 가치와 특성을 구현합니다.

이러한 캐릭터는 어린이와 성인 모두에게 역할 모델이 될 수 있으며 그들의 이야기와 경험은 우리 자신의 공감,

연민 및 회복력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셋째

산리오 캐릭터는 종종 어린 시절의 추억과 향수를 연상시키게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장난감, 의류 또는 기타 상품을 통해 Sanrio 캐릭터와 함께 성장했으며

이러한 캐릭터는 편안함과 친숙함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산리오 캐릭터의 글로벌한 인기는

그 매력의 보편성에 기인합니다. 이러한 캐릭터는 모든 연령, 문화 및 배경의 사람들이 접근할 수 있고

공감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종종 지치고 각팍한 현실 세상 속에서 위로웃음이 되는 이 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사람들은 Sanrio 캐릭터가 귀엽고 긍정적인 가치를 구현하며

어릴 적 향수와 친숙함을 불러일으키고 모든 연령대와 배경의 사람들이

편안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고 공감할 수 있기 때문에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취향 존중의 시대에 들어서면서 어린 시절부터 좋아하던 것을 끝까지 존중받고 

누구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게 되면서 캐릭터가 어린이들 만의 것이 아닌

어른아이를 통한 정서적 위로가 되는 것 같습니다.

 

 

왠지 보고 있으면 미소가 절로 생기고 뭔가 유치한 듯하면서도 어린 시절이 떠오르게 됩니다.

미안하다 키티야. 어른이 되었다고 착가 했는데 아직도 너희를 보면 떨리고 셀레는 어른 아이로 돌아온단다.

 

이미지로 구매 링크 클릭  ( ● '◡' ● )

지금 옆에서 아들이 계속 어린이날 선물부터 시험 100점 선물이며

이것저것 혼자 예약 걸고 있네요

나도 갖고 싶다~❤ 나도 사줘~

 

이미지로 구매 링크 클릭  ( ● '◡' ● )

 

이것은 리틀 트윈스타와 마이 멜로디의 협주! 케이스 바꿀 때 된 것 같은데?

 

🖤  산리오에 관한 재미있는 스토리  🖤

알며 보니 더 재미있고 더 귀여운 것 같죠? 여기 또 캐릭터 탄생 스토리가 있네요!

 

Sanrio에 대한 재미있는 일화 중 하나는'케로피'라는 캐릭터의 탄생 이야기입니다..

케로피 역시 Sanrio의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중 하나인 녹색 개구리입니다.

그러나 원래 이 디자인은 경영진에 의해 거부되었다고 합니다.

 

이미지로 구매 링크 클릭  ( ● '◡' ● )

케로피의 디자이너인 요코야마 히사시(Hisashi Yokoyama)는

처음에 긴 코와 활짝 웃는 개구리를 특징으로 하는 디자인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Sanrio 경영진은 디자인이 다른 캐릭터와 너무 유사하다고 느꼈고

Yokoyama에게 다른 것을 제안하도록 요청했고,

 

그는 큰 눈을 가진 단순한 녹색 개구리와 빨간색과 흰색 줄무늬 셔츠가 특징인 디자인으로 돌아왔습니다.

이 디자인도 처음에는 거부되었지만 요코야마는 계속해서 경영진이 디자인을 승인하도록 설득했다고 하네요.
승인 안 하면 어쩔 뻔했냐고!!

 

오늘날'케로피'는 Sanrio에서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 중 하나이며

그의 이미지를 특징으로 하는 다양한 상품과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공감합니다.
일본에 가면 여기저기 정말 많이 보이는 케로피들입니다.

 

이미지로 구매 링크 클릭  ( ● '◡' ● )

 

이미지로 구매 링크 했으니 클릭  ( '◡' ) 해보시고
귀여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LIST